본문 바로가기
● 同人詩(1) : Literary Coterie

제임스 릴 . 기쁨의 노래

by 조사익시문학(運營者) 2024. 1. 15.

 

기쁨의 노래   by  James Lil

자작나무와 솔송나무를 보라색으로 트리밍 하고
숨결 같은 바람과 흔들리는 나뭇잎
미풍 속의 사이프러스 향기가
별이 빛나는 저녁 천사들 노래를 위한 무대를 마련한다
보시다시피, 이 아름다운 세상에 나는 살아있다
나는 아름다운 모든 것과 좋은 관계를 맺는 하늘의 깃털이며
푸른 들판을 달리는 짐승이며 바람을 노는 날짐승이다

나는 가장 먼 별이다
나는 비의 포효이다
나는 호수에 떠 있는 달의 긴 발자국이다
나는 황혼 속에 서 있는 사슴이다
나는 이 모든 것의 꿈이다

인생이 의미하는 무엇이건 간에
욕심 없이 살아간다는 일,
참 어려운 일 같지만
그러리라고 생각하는 당신이 그렇습니다
지구상에서 어떤 존재이든

소소한 농담에도 늘 웃는 사람으로 기억되고 싶다

 

 

🍀 James Lil (제임스 릴)
🍀 출생 . 독일
🍀 문학 동호회 (Boston)
🍀 에모리 대학교 국문학교수